• THE PATH

무신사, 공식 유튜브 채널 ‘무신사TV’ 개국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신사TV’를 정식 개국한다. 무신사TV는 ‘무신사가 만드는 패션 채널’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최신 유행하는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 팁, 브랜드와 디자이너 소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TV는 개국과 함께 패션 채널 컨셉에 맞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모델 정혁이 MC로 출연해 대한민국 스트리트 패션을 소개하는 ‘ON스트릿’을 전한다. 유튜버 주승이 진행하는 스니커즈 전문 리뷰 프로그램 ‘신세계’ 및 무신사 직원들의 출근 패션을 볼 수 있는 ‘무신사 출근룩’도 선보인다. ‘요즘애들 스타일’에서는 10~20대 사이 유행 패션 스타일을 살펴볼 수 있다.

프리오픈 기간 동안 공개된 ON스트릿은 조회수 14만 건을 돌파해 무신사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역량을 검증했다. 무신사 출근룩은 회원들이 갖고 있는 무신사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을 유쾌하게 풀어낸 리얼 다큐 영상으로 조회수 5만 건을 기록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무신사TV는 유튜브 채널 개국을 기념해 ‘무신사TV 영상 감상평 이벤트’와 ‘구독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12일까지 총 2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프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무신사TV 관계자는 “무신사TV는 이미지와 텍스트로 전해온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소식을 더욱 직관적이고 친밀한 영상 콘텐츠로 보여주는 채널”이라고 말했다. 그는 “패션과 관련한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는 물론 무신사 회원과 소통 접점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처 : 한국섬유신문(http://www.ktnews.com)

조회 0회

©2019 by THE PATH.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witch.png
youtube.png
unnamed.png
full.png
afreeca.png
Popkontv_icon.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