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PATH

커뮤니티에 난리난 '스텔라' 민희 'BJ' 데뷔 하루만에 벌어들인 돈

걸그룹 스텔라 민희의 아프리카 BJ 데뷔 성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4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스텔라 민희 아프리카 BJ 데뷔 성적' 이라는 글이 인기를 끌었다.


아프리카TV 'BJ어바웃미니'


걸그룹 '스텔라' 출신 민희는 지난 5월부터 아프리카TV에서 'BJ어바웃미니'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다. 민희는 주로 시청자들과 일상 대화를 이어나가는 소통 방송을 진행한다. 스텔라 활동 시절의 힘든 이야기를 털어놓기도 한다.




민희가 처음으로 BJ로 데뷔한 날에는 어마어마한 '별풍선'이 쏟아졌다. BJ를 시작하는 민희를 위해 팬들은 10만개의 별풍선을 선물했다. 50,656개를 선물한 시청자도 있었다. 아프리카TV의 별풍선 1개는 100원이기 때문에 10만개면 1,000만원에 달하는 돈이다.






신입BJ가 수수료 40%를 떼고 받는다 해도 어마어마한 수치다.

스텔라의 다른 멤버 가영은 "7년동안 (스텔라로) 활동하면서 저희가 번 돈은 천만 원이 안 될거다"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걸그룹으로 7년동안 번 돈을 BJ 데뷔한 지 단 하루만에 넘어섰다.

사연을 확인한 누리꾼들은 "비제이 수입 진짜 장난 아니구나", "스텔라 찔려 완전 명곡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5750872&memberNo=34015503&searchKeyword=BJ&searchRank=5

조회 7회

©2019 by THE PATH.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witch.png
youtube.png
unnamed.png
full.png
afreeca.png
Popkontv_icon.png